반응형

롤 시즌 10 쉬바나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반응형

롤 시즌 10 쉬바나 룬

"나는 곧 내 적수의 공포이니라." 쉬바나 대사

롤 시즌10 정글 쉬바나

추천 소환사 주문과

추천 스킬 빌드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롤 시즌 10 쉬바나 룬

쉬바나는 점멸 강타 소환사 주문입니다.

99.46%픽률에 승률은 52.88%

롤 시즌 10 쉬바나 룬

추천 스킬마스터 순서 : E > W > Q

주 스킬인 E(화염 숨결) 우선마스터 하고 W(연소)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 해줍니다.


쉬바나 추천 아이템 빌드

롤 시즌 10 쉬바나 룬

시작 아이템: 사냥꾼의 부적 + 충전형 물약  (53.77%승률)

추천 아이템 빌드: 룬의 메아리 내셔의 이빨 라바돈의 죽음모자

신발 : 마법사의 신발 (53.57%승률)

적챔프가 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의 발걸음 신어주는거 아시쥬?


쉬바나 추천 룬

롤 시즌 10 쉬바나 룬

지배 + 영감 룬 선택

지배: 어둠의 수확 쾌속접근 좀비와드 굶주린 사냥꾼

영감: 마법사의 신발 우주적 통찰력


롤 시즌 10 쉬바나 룬

지배 + 마법 룬 에서는

지배: 어둠의 수확 돌발일격 시야수집 굶주린 사냥꾼

마법: 깨달음 폭풍의 결집

 


쉬바나 트렌트 그래프

롤 시즌 10 쉬바나 룬

쉬바나 승률은 52.84% 로 40위중 2위입니다.

쉬바나의 픽률은 40위중 13위 4.46% 입니다.

롤 시즌 10 쉬바나 룬

문도박사 밴률은 148개 챔프중에 78위 0.71%입니다.

쉬바나는 초반에 아주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쉬바나 카운터 챔피언 및 상대하기

롤 시즌 10 쉬바나 룬

쉬바나는 아이번 문도박사 마스터이  상대로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쉬바나는 아이번 상대로 승률이 44.44%까지 내려갑니다.


롤 시즌 10 쉬바나 룬

쉬바나는 다이애나 판테온 헤카림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쉬바나는 다이애나 상대로 승률이 59.74% 매우높습니다.


쉬바나 챔피언 팁

정석쉬바나
룬) 정복자 승전보 민첩함 취향대로(최후의 저항 권장
보조 : 기민함 강 위의 물걸음(정석 쉬바나는 뚜벅뚜벅 걸어가서 때려야 하기 때문에 저거 두개 듬. 그리고 강 위의 물걸음 때문에 용싸움 쌔짐. 피의맛 굶사 드는 사람들 봤는데 흡혈 효율도 잘 안나오니 하지마)

아이템 : 피갈퀴손(파란강타 권장)ㅡ 얼망 ㅡ 거드라 ㅡ 나머지는 마최, 몰왕, 죽무, 가엔, 방템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음.

피갈퀴손 : 쉬바나의 기본 딜링수단. q, r 쿨돌리기나 e에 붙은 체력퍼뎀 등 평타를 많이 치는게 중요함. 그래서 잿불, 용사는 잘 안감. 파란강타를 권장하는 이유는 쉬바나가 빨간강타를 들어야 할 만큼 맞다이가 쌘 정글은 우디르, 엘리스 뿐인데(녹턴은 공포 걸려도 짐) 어짜피 나중에 궁 생기고 피좀 불리고 나면 우디르랑 정면 붙어도 이김. 구인수 나온 마이 빼고 다이김. 그래서 빨간강타는 별 메리트가 없어서 갱 갈 수 있는 파란강타 듬.
얼망, 거드라 : 쉬바나는 패시브나 대지용 때문에 기본 방어력이 어느정도 갖춰지기 때문에 이런 깡피템 가도 탱로스는 안생김. 얼망은 계속 후드려 까기 위한 용도고, 거드라는 쉬바나의 광역딜을 더 늘려주는 수단임.
마최 : 상대가 물방올리며, ap 많을때 감. 딜은 별 차이 없는데 많이 단단함. 몰왕 : 상대가 마방 올릴때 가고, 브루저랑 싸워야 할 때 감. 사용 효과 때문에 원딜 잡기에도 좋음. 죽무 : 흡혈템. 무난함. 나머지 탱템 : 무난함.

팁)
1. 10.1 상태의 쉬바나 용사냥은 누구보다도 빠름. 0.5%가 큰게 아니라 최대 150으로 늘어난게 큼. 첫 용 먹을 때 마체테 부적 단검2개 기준 5분에 바로 뛰면 10초 정도, 피갈퀴 이후 두번째 용은 w지속시간 끝나는 7초면 잡힘. 개빠르니까 상대 정글이 미드에 보였다고 쫄지말고 먹던거 먹으셈.

2. 어짜피 들어간 다음에 못나오고, 맞다이도 쌔니까 일단 들어갔으면 우주최강올라프 형님마냥 강함을 과시하셈. 죽어라 패다보면 최후의 저항, 정복자빨로 이겨짐.(1대2이하 한정)
3. 궁 없을 땐 소규모 한타도 가지마셈. 근접끼리 치고받는거면 모를까 원거리는 궁 없는 쉬바나가 때릴 방법이 없음.

4. Ap 할땐 니네 팀원들 도구마냥 데리고 다니셈. 용잡는것도 좀 느리고, 공성포 같은거라 혼자 있음 잘죽음

정석쉬바나 룬 템 뭐가냐 해서 올려봄
.

 

이상 롤시즌 10 쉬바나 룬 아이템 템트리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 롤시즌10 모든 챔피언 공략이 있으니 살펴보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롤 시즌10 리신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롤 시즌10 엘리스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롤 시즌10 에코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롤 시즌10 자르반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롤 시즌10 렉사이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롤 시즌 10 쉬바나 룬
롤 시즌 10 쉬바나 룬

롤 시즌 10 쉬바나 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