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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시즌10 라이즈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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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재앙에 한 발 앞서가는 거다." 라이즈 대사

롤 시즌10 미드 라이즈

추천 소환사 주문과

추천 스킬 빌드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미드 라이즈는 점멸 텔레포트 소환사 주문입니다.

85.95%픽률에 승률은 46.35%

추천 스킬마스터 순서 : Q > E > W

주 스킬인 Q(과부하) 우선마스터 하고 E(주문전이)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W(룬감옥) 스킬을 배웁니다.


라이즈 추천 아이템 빌드

시작 아이템: 사파이어수정 + 충전형물약  (46.56%승률)

추천 아이템 빌드: 영겁의 지팡이 대천사의 지팡이 정당한 영광

신발 : 마법사의 신발(49.51%승률)

CC가 너무많다고 생각되면 헤르메스 발걸음


라이즈 추천 룬

마법 + 지배 룬 선택

마법: 난입 마나순환팔찌 깨달음 폭풍의 결집

지배: 피의맛 굶주린 사냥꾼

적미드챔피언에 따라 방어력과 마법저항력룬 변경


정밀 + 지배 룬 에서는

정밀: 정복자 침착 전설:강인함 최후의 일격

지배: 피의맛 굶주린 사냥꾼

마찬가지로 적미드 챔피언에 따라 방어력 OR 마법저항력룬 변경

 


라이즈 트렌트 그래프

라이즈의 승률은 46.28% 로 55위중 52위입니다.

라이즈의 픽률은 55위중 20위 4.21% 입니다.

라이즈 밴률은 148개 챔프중에 61위 1.57%입니다.

라이즈는 전체적으로 승률이 50위권입니다.


라이즈 카운터 챔피언 및 상대하기

라이즈는 타릭 클레드 탈리야 상대로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라이즈는 아칼리 아트록스 직스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라이즈 챔피언 팁

역대 최고로 지속적인 너프및 7번의 리워크로 잠깐 손대려 하면 바뀌어 버리는 챔프.

9.12패치 이후로 팔다리 잘려 나간이후 개성이 완전히 없어 졌다고 생각함.

e전이 쉽게하고 궁에 eq 추가데미지 준거(20%더줌) 제외하면 완전히 깡통 만들어 버린 너프 그 이후에 q 깡딜 너프.

탑은 브루저 나오면 쓸수가 없고 미드로 써야하는데 애초에 라이즈는 사거리도 짧은 편이라 인파이터형식의 스킬을
 
구사했음.하지만 지금 라이즈 할빠엔 쉽고 쌔고 사거리 긴 미드 하는게 훨 나음.

라인전 단계에서 사거리 짧은건 말 할것도 없고 초반 마나 부족에 암살자 나오면 예전 w 0.75초 속박 사라지고 여진도 못들어브루저 상대론 진짜 미친듯이 뒷포 잡고 사려야돼 애가 지금 누굴 이길 수 있음? 라인전 최약체인 블라디랑 반반가도 후반 영향력 자체가 틀린데 라인전도 깡통에 후반의 대장군도 이제 남말임 카밀 이렐리아 피오라 등 왠만한 사이드 챔프 상대로 1:1 이기지도 못함 .한타의 대장군(?) 애초에 한타에서 라이즈 eq 광역으로 맞아주는 애들 거의 없음 진짜 맞아봐야 1~2명이거나 하위티어 아닌이상 맞지 않음 .예전만 해도 베리어 빨로 짧은 사거리를 이용해 카이팅 하는 형식이었다면 지금은 ap계 원딜러가 된 느낌 까딱하면 죽음.라인전 초반에 난입에 텔들고 꾸역 꾸역 1~2코어 떠야됨 근데 그렇게 버틴다고 해도 이 깡통 챔피언보다 쎈 챔프가 훨 더 많음.

결국 후반 딜뽕에 취한 라이즈가 매력인데 그때까지 가기 힘듬 그리고 간다해도 아군 이니쉬 제대로 성사 안되면뭘 만들수가 없는 극한의 물몸 ap원거리 딜러임 . 예전에 대리기사들이 애용하는 양학 챔프 톱이 라이즌데 9.12이후로 라이즈로 양학하겟다는 마인드(?)는 말도 안되는 소리그나마 라이즈 딱 하나의 장점 있지. 미드 웨이브 정리하고 궁으로 합류 싸움.첫귀환후 여눈하나 나온 시점에서 6찍고 바텀 로밍가는 타이밍... 내가 봤을땐 딱 이 타이밍 한 번이 라이즈가 3~40분 협곡에서할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이자 영향력을 보여줄 수 있는것 같음 이것 마저 놓치면 눈물남..근래 몇달간 51개 미드챔중 51등 승률44% 픽률4%최근 53개 미드챔중 50등 승률46% 픽률 3%진짜 애는 대회전용 챔프가 맞는가 싶다. 대회는 소통이 되고 카바가 자유롭고 라인클리어 하면서 합류도 좋고 한타단계에서도모든게 좋은 만능챔프가 라이즌데 솔랭에선 진짜 못 쓸 정도가 되어 버렸다... 적어도 라이즈를 9.12패치 이후 애정으로라도 100판 이상 판수 채워보시면 제 말이 이해가 되실 겁니다.초반에 운이 좋아서, 설계를 잘해서, 정글이 잘해주어서, 2~3킬 먹으면 그 값을 해야 되는데라이즈가 3킬 먹은거랑 키아나가 3킬먹은거는 게임 판도가 달라집니다.작금의 라이즈는 이도 저도 아닌 사거리 짧은 메이지로 전락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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