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반응형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날개를 묶었다고 의지까지 꺾인 건 아니야." 모르가나 룬 

롤 시즌 10 모르가나

추천 소환사 주문과

추천 스킬 빌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일반적인 서포터와 비슷한 수치로

94.41% 픽률으로 점화 점멸 입니다.

상대방 챔피언중에 제드,야스오,카타리나 와 같은 캐릭이 있으면

점멸,탈진을 들어줍니다.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스킬마스터 순서는 Q > E > W

 

속박 지속시간 증가를 위하여 Q를 우선 마스터합니다.

E 스킬의 마법피해 흡수량을 증가하기위해서 E를 먼저 마스터한뒤 마지막으로 W

 


모르가나 추천 아이템 빌드 템트리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시작아이템:주문 도둑의 검 (적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시 골드 획득)

추천빌드:존야의 모래시계, 불타는 향로 , 구원

 

신발 : 모르가나는 일반적인 서포터와 마찬가지로 신속의 장화를 신어줍니다.


모르가나 추천 룬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마법 + 영감트리의 경우

취향에 따라 체력 or 방어막을 선택해 줍니다.

기본적으로 콩콩이와 마나순환팔찌 기민함 주문작렬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마법 + 영감

비스켓 배달을찍어 라인유지력을 높혀주거나

우주적 통찰력으로 쿨타임 감소를 선택해줍니다.


모르가나 트렌트 그래프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모르가나 서포터의승률은 47.73% 로 38위중 30위입니다.

 

서포터 모르가나의 픽률은 8위 9.82% 입니다.

 

게임 길이별 승률은 초반 중반 후반 거의다 승률이 비슷합니다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모르가나는 148개 챔프중에 밴률이 6위 36.3% 입니다.

전체적으로 승률은 중간입니다.


모르가나 카운터 챔피언 및 상대하기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모르가나는 뽀비 마오카이 소나 상대로약한 모습을 보이고

모르가나는 뽀삐 상대로 승률이 41.46% 까지 매우 낮아집니다.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모르가나는 볼리베어 럼블 알리스타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모르가나는 볼리베어 상대로 승률이 54.90% 를 기록중입니다.

 


모르가나 팁

Q스킬 [ 속박시간 2~3초 ]
얼마나 대단한건지 아시죠?
심지어 80~300 ( 0.9 AP ) 의 스킬 데미지와 계수도 높음.

E스킬 [ 모든 CC기 다 막음 ]
스펠 중 하나인 '정화' 도 제압,띄우기는 못막는데
이놈의 쉴드는 26~18초의 쉴드로 다막아버림.
게다가 한 순간도 아니고 ' 쉴드가 유지되는 동안'
AD 계열의 CC기는 지속시간동안 맞아도 데미지만 입고 CC기는 계속 씹을 수 있음.

R스킬 [ 광역 피해 , 광역 기절 , 절대시야 , 슬로우 , 이속증가 , ]
말이 안됨. 하나의 궁극기에 이게 다 있음.

이상 롤시즌10 모르가나 룬 아이템 템트리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 롤시즌10 모든 챔피언 공략이 있으니 살펴보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롤 시즌 10 레오나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롤 시즌10 블리츠크랭크 룬 템트리 블츠룬

롤 시즌10 세나 서폿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롤 시즌 10 나미 룬 템트리 카운터 픽

롤 시즌 10 파이크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롤 시즌10 모르가나 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